<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안내 >


1. 수집하는 개인 정보 항목

“Safe-R” 에서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신상정보: 성명, 휴대폰번호

학교정보: 기관명, 직장직위, 직장주소,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해당 사이트는 “Safe-R” 회원들에게 양질의 정보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됩니다.


출결 위험요소 공지: 현재 위치에 대한 공지 전달 등의 관리를 위한 목적

회원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가입 의사 확인, 회원 신상/직장 정보 관리, 고지 사항 전달을 위한 회원 관리를 위한 목적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이용자가 “Safe-R”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의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Safe-R”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이용자(가입 회원) 관리자에게 가입 해지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의 수집 동의 거부 권리 불이익 사항

“Safe-R” 회원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미동의 , 서비스를 사용하실 없으며, 서비스의 안내 서비스 각종 공지를 받지 하실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취급의 위탁에 대한 고지


“Safe-R” 회원 수첩 서비스 이행 향상을 위해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3 제공의 금지 사고시의 책임 부담,

기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있으며,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위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엠케이소프트: DB 운영 대행, 홈페이지 관리자 페이지 제작 운영 대행, 수첩 제작,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제작 관리

    위탁기간: 2025 1 1 ~ 서비스 종료시까지



6.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Safe-R”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이름: 이영환 

        직책: 대리

        부서: 운영관리

        연락처: 1899-6354

        이메일: safe0549@naver.com



7. 이용자 불만처리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만사항은 일반전화, 이메일, 또는 서면의 방법으로 접수합니다.

불만사항 처리는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전화 접수: 민원 담당자가 접수된 불만사항에 대해 직접 전화를 통해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메일 서면 접수: 이메일 서면에 의한 불만 접수는 접수된 24시간 이내에 처리합니다.

    온라인 접수: 웹사이트 또는 고객 포털을 통한 온라인 접수의 경우, 접수된 24시간이내에 처리합니다.


처리 기간

모든 불만사항은 접수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처리 완료를 목표로 합니다. , 복잡한 사안의 경우 추가 시간이 소요될 있으며, 경우 이용자에게 지연사유와 예상 처리 기간을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추적 피드백

처리된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이용자에게 처리 결과를 통보하며, 추가적인 피드백이 필요할 경우 민원 담당자가 재차 연락을 드립니다.